생명과학 산업에 대한 대학생들의 호기심 고취, 머크 브랜드 홍보

 

머크가 21일 머크 영 서포터즈(Merck Young Supporters) 발대식을 가졌다. 머크 영 서포터즈는 대학생들이 머크의 홍보대사로서 생명과학 업계에 머크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안하게 되며, 선발된 학생들은 과학 커뮤니티에 힘을 실어주는 마케팅 계획을 세워서 직접 실행해 볼 수 있게 된다.

머크 영 서포터즈는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하고 선발해, 모두 16명의 대학생이 선발됐으며 선발된 학생들은 11월까지 5개월간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글렌 영 한국 머크 대표는 “350년 이상의 과학 발전 역사를 바탕으로 하는 머크의 머크 영 서포터즈는 호기심이 과학적 발견과 혁신으로 이어지게 하는 변화를 머크가 선도하기 위한 시도로, 머크가 축적해 온 지식을 공유하면서 우리의 삶을 개선하는 연구 활동에 종사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과학에 대한 관심을 고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