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지역 방송사 PUDONG TV, 일양약품 소개 및 신약 방송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이  CPHI & P-MEC china에 참가했다.

의약품 및 원료 박람회인 CPHI & P-MEC china가 6월 18일부터 20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렸다. 일양약품은 KOTRA 한국관에 부스를 설치하고 해외바이어들을 만났다.

해외 파트너사 및 놀텍과 슈펙트에 관심을 갖고 있던 업체와의 미팅을 가진 일양약품은 WHO-PQ 획득으로 수출자격이 부여된 백신사업에 대해서도 해외 기업과 논의했고, 제약산업 신제품 및 신기술과 산업 트랜드에 대한 정보 교류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 필요한 계획도 갖게 됐다.

특히, 상해지역 방송사 PUDONG TV에서 일양약품 부스를 찾아와 취재 후 방송하기도 했다. 푸동 TV 측은 슈펙트에 대한 제품 소개와 현재 임상 진행 그리고 중국 백혈병 환자들에게 필요한 약물임을 알리기 위해 촬영을 요청했으며, 일양약품 담당자의 인터뷰와 함께 신약 슈펙트 및 일양약품을 방송을 통해 소개했다.

CPHI & P-MEC china는 아시아태평양지역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제약원료 및 의약품 전시회로 전세계 약 3,500여의 제약업체, 원료의약품 유통업체, 제약 아웃소싱업체 및 제약설비 기업이 참여하고 관계자 추산 70,000여명이 참석하는 국제적인 전시회 행사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