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테리아 균주별 특성연구, 체내면역활성화 연구, 균주배양 및 항산화물질 연구 등

슈미트헬스코리아유한회사가 회사부설연구소 Schumitt Immunology research centre and laboratory(이하 the SIRCL)를 설립했다.

슈미트헬스코리아는 최근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로부터 기업 부설 연구소 설립을 인가받고, 본격적인 연구개발 활동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신설 연구소는 경기도 하남에 있는 슈미트헬스코리아 본사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근 연구원을 충원하고 연구설비를 구축했다.

연구소는 박테리아 균주별 특성연구, 체내면역활성화 연구, 균주배양 및 항산화물질 연구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게 된다. 또한 산학 연계를 통해 국내에 사장돼 있는 신기술을 제품 개발에 접목해 국내 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와 더불어 슈미트헬스코리아는 가시적 성과 추구를 통한 기업 성장모델을 지양하고, 모든 기업의 역량을 사람에게 투자해 인재가 성장함에 따라 부수적으로 기업이 성장하는 모델을 지향한다고 강조하며, 이를 위해 연구소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또, 현재까지 축적된 연구 자료와 생산 기술 등을 관리하고 제품에 적용하기 위한 보다 효율적인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