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주 치료 후 나타날 수 있는 치은염과 경·중등도 치주염의 보조 치료제

 

태극제약이 치은염 및 치주염 치료에 효과적인 잇몸 질환 치료제 이클린티엑스캡슐을 출시한다.

태극제약이 이번에 선보인 이클린티엑스캡슐은 치주 치료 후 나타날 수 있는 치은염과 경·중등도 치주염의 보조 치료제로 잇몸의 혈관벽을 강화하고 출혈 예방에 도움을 준다.

주요 성분으로는 잇몸 상처에 회복 효과가 있는 제피아스코르브산(Ascorbic Acid Coated)과 잇몸 혈액순환을 돕는 토코페롤아세테이트(Tocopheryl acetate) 2배산, 혈관을 탄탄하게 해 잇몸 출혈을 완화시키는 카르바조크롬(Carbazochrome) 그리고 항균과 소염작용이 있는 리소짐염산염(Lysozyme Chloride) 등이 있다.

특히 제피아스코르브산과 토코페롤아세테이트 2배산은 비타민 C와 비타민 E로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잇몸 조직의 재생을 돕기 때문에 치과 치료를 받을 때 함께 복용하면 효과가 배가된다.

이클린티엑스캡슐은 한 통에 360캡슐, 120일분 패키지 구성으로, 성인 기준 1회 1캡슐을 일 3회 식후 복용하면 된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잇몸 질환은 관리를 소홀히 할 경우 치아까지 상할 수 있어 평소 꾸준한 관리와 치료가 필요하다”면서 “이클린티엑스캡슐은 임플란트나 스케일링 후에도 잇몸을 튼튼하게 관리하기 위해 복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