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명의 어린이 참가, 자신만의 ‘둥근머리 버물리 댄스’ 실력과 개인기 뽐내

 

현대약품이 3일부터 5일까지 열린 2019 낙산 비치페스티벌에 참여해 ‘제 2회 둥근머리 버물리 댄스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둥근머리 버물리 댄스 페스티벌은 가족단위로 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들에게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벌레물림치료제로써 ‘버물리’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올해로 2회째를 맞았다.

 

행사 첫날인 3일 진행한 ‘제 2회 둥근머리 버물리 댄스 페스티벌’에서는 총25명의 어린이가 참가해 자신만의 ‘둥근머리 버물리 댄스’ 실력과 개인기를 뽐냈으며, 어린이 댄스팀도 등장해 멋진 공연을 선보이기도 했다.

 

공연 후 현대약품 및 강원영동 MBC, 유앤엔터테인트먼트 관계자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시상식을 진행했으며, 버물리 댄스와 개인기로 자신의 매력을 가장 잘 드러낸 김하희 양이 최우수상을 그 외 조금희 양이 우수상, 이유림 양, 오동진 군이 장려상을 차지했다.

 

행사 기간동안 현대약품은 둥근머리 버물리 댄스 페스티벌 외에도 3일과 4일 이틀 간 부스를 운영하며, ‘둥근머리 버물리’를 비롯해 ‘버물리 플라스타’, ‘버물리에스’ 등 다양한 버물리 시리즈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본사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속에서도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이번 댄스 페스티벌에 참가한 어린이와 그 가족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휴가철을 맞아 해수욕장을 방문한 피서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