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프계 혈액암에서의 최신지견과 골수계 혈액암에서의 최신지견 등 강의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병원장 이성호) 혈액종양내과와 감염내과는 9월 5일 오후 6시부터 본관 4층 화상회의실에서 개원의 연수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연수강좌에서는 혈액종양내과와 감염내과 분야의 최신지견에 대한 다양한 강의가 열린다.

강의는 ▲혈액종양내과 김병수 교수의 림프계 혈액암에서의 최신지견과 골수계 혈액암에서의 최신지견 ▲감염내과 우흥정 교수의 여행 감염학 ▲감염내과 정은주 교수의 신종 전염병 관리 ▲혈액종양내과 김병수 교수의 항암치료의 최신지견 - 면역치료제 근황 ▲혈액종양내과 정주영 교수의 항암치료의 최신지견 - 비면역 표적치료제 근황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정주영 교수는 “이번 연수강좌는 혈액종양내과 분야에서의 혈액암과 고형암에 대한 최근 정보와 함께 여행 감염질환과 신종 전염병 관리에 대한 감염내과적 최신지견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점차 어려워지는 의료환경 속에서 1차 진료를 담당하고 있는 개원의 선생님들이 필요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 대상은 협력병원 및 인근지역 개원의 약 40여명이다. 사전등록은 9월 3일까지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luke.kbs@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등록비는 무료이며, 참가자에게는 대한의사협회 평점 3점, 대한내과학회 분과전문의 평점 3점, 평생교육 평점 3점과 저녁식사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