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아트페어 참여 작가 및 관람객 6000여명에게 구강건강용품 후원 및 구강건강관리법 홍보

제10회 광주국제아트페어가 광주광역시 주최, 광주예총 주관,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 유디치과 등의 후원으로 19일 개막식을 가졌다.

아트페어에는 13개국의 91개 국내외 갤러리에 소속된 84명의 작가가 참여했다. 팝아트의 제왕이라 불리는 앤디 워홀, 현존하는 작가 중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데이비드 호크니 등을 비롯해 이배, 전광영, 김현식 등 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국내작가들의 작품 6000여 점이 소개될 예정으로 오는 22일까지 관람할 수 있다.

광주시 서구의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19일 열린 아트페어 개막식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 시장, 송갑석 국회의원, 임미란 광주광역시의회 부의장, 임원식 아트:광주:19 조직위원장, 곽수봉 아트:광주:19 운영위원장, 하철경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회장, 김종명 ㈜유디 사장, 박동훈 유디치과협회 부회장 등 내외빈 35명이 참석했다.

광주아트페어 후원은 유디치과의 문화사회공헌사업 유디컬처클래스의 일환으로 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진행했으며, 김종명 ㈜유디 사장과 박동훈 유디치과협회 부회장이 광주아트페어 조직위원회 조직위원으로 위촉됐다.

이 밖에도 유디치과는 아트페어에 참여한 작가와 관람객 6000여명에게 구강관리용품을 후원했으며, 구강건강 홍보 부스를 운영해 올바른 치아관리법에 대한 교육 및 구강건강 상담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