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필러 아카데미 센터’ 오픈

갈더마코리아㈜ (대표 박흥범)가 지난 22일 서울 반포동에 위치한 본사 내에 필러 아카데미 센터를 열고 오픈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갈더마코리아㈜가 레스틸렌의 국내 영업 및 마케팅 권한을 인수한 후 마련된 첫 공식행사로 갈더마코리아㈜의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국내 최고의 미용 의학 서비스 제공을 다짐하며 진행됐다.
 
국내외 피부-성형외과 전문의의 필러 시술에 대한 트렌드와 노하우를 교류하기 위해 마련된 필러 아카데미 센터는 최대 60명까지 수용 가능한 규모의 시술 모의 실습실과 강의실 및 영상 장비 등의 시설을 갖췄다.
 
처음 선보이는 교육프로그램인 ‘필러 아카데미’에서는 국내외 최신 필러 시술 트렌드와 각종 의학정보가 제공된다. 오는 9월부터 입문 과정과 중급 과정으로 나뉘어 월 2회 이상 운영되며, 국내 피부∙성형외과 전문의 13명으로 구성된 자문단이 강의를 이끌 계획이다.
 
갈더마코리아㈜의 박형호 상무는 “Q-Med 社가 지난 1996년 세계 최초 히알루론산 필러를 선보인 후, 오늘까지 필러의 스탠다드로써 구축해온 많은 임상 경험과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를 함께 나누는 교류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레스틸렌은 기존 필러 제품 외에도 미세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스킨부스터(Skin booster) 제품으로 레스틸렌 비탈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