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평 규모 대형 매장… ‘천지인’, ‘천지양’ 등 25개사 인삼·홍삼 건기식 입점

 
 

㈜휴온스네이처(대표 천청운)는 충남 금산에서 운영하는 직영판매장에 지난 6일까지 열린 제38회 금산인삼축제 기간 동안 1만여명이 넘는 인파가 몰리며 성황을 이뤘다고 8일 밝혔다.

휴온스네이처 유통판매장은 약 500평 규모의 인삼·홍삼 건강기능식품 전문 대형 매장으로, 9월 26일 충남 금산군 금산읍 금산국제인삼종합유통센터 내에 개장했다.

매장에는 휴온스네이처의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인 홍삼지애를 비롯, 헬스밸런스(천지양), 백제금산인삼농협(삼지인), 동원에프앤비(천지인), 참한삼 등 약 25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인삼·홍삼 건강기능식품을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어 방문객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또,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수삼, 농축액, 환, 뿌리, 사탕, 젤리 등 제품별로 분류된 매장도 함께 운영해 전문성과 특색을 더했다.

휴온스네이처는 축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이 보여준 성원에 힘입어 유통판매장에서 30~50%의 상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홍삼지애 진홍삼단을 비롯 다양한 제품의 시식 체험 부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천청운 대표는 “금산인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입어 휴온스네이처 직영판매장도 오픈과 동시에 큰 주목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직영판매장을 더욱 활성화하는 한편 전화, 온라인 판매도 확대해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금산 인삼·홍삼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세계화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