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홍삼정 100% 홍삼 농축액 담아 진세노사이드 함량 월등, 진홍삼고 다양한 전통 원료 배합

 
 

㈜휴온스네이처(대표 천청운)가 환절기 면역력 저하와 만성 피로에 고생하는 이들을 위한 신제품 홍삼지애 진홍삼정과 홍삼지애 진홍삼고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홍삼지애는 약 20년간 홍삼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아 온 휴온스네이처의 노하우를 담아 선보이는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다. 농가와 직접 구매 계약을 통해 수확한 우수한 품질의 인삼만을 엄선했으며, 휴온스네이처의 증삼(증숙), 추출, 농축 기술을 더해 정성껏 만든 것이 특징이다.

홍삼지애 진홍삼정은 홍삼 고유의 맛과 효능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100% 6년근 홍삼 농축액만을 담았다. 홍삼제품 선택 시 기준이 되는 진세노사이드를 45mg함유(일일권장섭취량 3g 기준)해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및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지애 진홍삼고는 남녀노소 모두 보다 합리적이고 편하게 홍삼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이다. 6년근 프리미엄 홍삼 농축액에 달콤한 홍삼청과 당귀, 황기, 작약, 감초, 숙지황 등 9가지 전통 원료를 함께 배합해 홍삼의 쓴 맛을 잡았으며, 용량 또한 1,000g으로 넉넉해 온 가족이 부담 없이 홍삼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천청운 대표는 “건강 및 면역력 관리가 필수적인 환절기를 맞아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고농축 홍삼 엑기스 제형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홍삼지애 브랜드를 통해 홍삼 전문 기업의 노하우와 기술력에 소비자 트랜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