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수상을 계기로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갈 것"

▲ 한국광고학회장 김병희 교수(왼쪽)와 일동제약 CHC CM그룹장 이동한 상무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gQ Lab)이 11일 서원대학교 목민관에서 열린 한국광고학회(학회장 김병희 교수)의 추계학술대회에서 2019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지큐랩은 장 건강을 돕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지큐랩이라는 브랜드 명은 장 건강 지수를 의미하는 GQ(=Gut Quotient)와 연구소를 뜻하는 lab을 조합한 것이다. 아이큐(IQ)나 이큐(EQ)처럼 장 건강 역시 체계적으로 연구, 관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지큐랩은 일동제약이 개발해 특허받은 4중 코팅 기술이 적용돼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했을 때 소화액 등 위장관 내의 다양한 환경요인으로부터 균을 보호해 장까지 살아가게 함은 물론 제품의 유통이나 보관 중에 발생하는 균 손실을 막아 품질을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지큐랩 데일리, 지큐랩 비피도플러스, 지큐랩 액티브유산균, 지큐랩 에스 신바이오틱스, 지큐랩 에스 활력유산균, 지큐랩 키즈, 지큐랩 베베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발매돼 복용 층이나 필요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큐랩은 지난 해부터 강인한 이미지의 모델 마동석씨를 기용해 '지켜줄게'라는 징글을 이용해 '대한민국 장건강은 일동제약 지큐랩이 지킵니다'라는 일관된 주제로 광고캠페인을 전개해 오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일동제약 CHC부문 CM그룹장 이동한 상무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최종 소비자들의 마음 속에 러브마크(Love Mark)를 심어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는 브랜드로 성장시켜 가겠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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