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 라인업 확대

 

동구바이오제약의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이 집중보습성분과 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해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손으로 가꿔주는 신제품 레오파드 리저브 핸드크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레오파드 리저브 핸드크림은 시어버터와 22가지 보습성분의 시너지 작용으로 건조한 손에 깊고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하고 3D 줄기세포 배양액(1,000ppm)을 통해 손상된 손 피부에 집중영양 솔루션을 제공하며, 파우치 속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으로서의 기능적인 측면을 고려해 시크한 디자인의 핸디한 30ml 용량으로 출시했다.

셀블룸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셀언니 브랜드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장윤주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은 '셀언니 쓰는 피부과' 캠페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셀언니 쓰는 피부과' 캠페인은 장윤주의 일상을 담은 영상 시리즈로서 그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 든 셀블룸 제품과 다양한 일상의 에피소드를 보여주고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고 감성적으로 다가설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시리즈는 디지털 광고와 SNS채널을 통해서 소비자들과 만나게 된다.

셀블룸 관계자는 “신제품 레오파트 리저브 핸드크림 출시와 셀언니 쓰는 피부과 캠페인은 셀블룸이 대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도약하는 중요한 변곡점이 될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