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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리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5천명 행운 이벤트 진행강소라·박서준 사인 LED마스크부터 서프라이즈 이벤트까지.. 총 5천명 대상 특급 ‘RE 혜택’에 소비자 이목 집중
곽혜진 기자  |  dw@doctor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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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9.11.07  10:1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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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리턴이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5천명 추첨 행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11월 한 달간 풍성한 혜택을 가득 담은 ‘R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며 고객들의 꾸준한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셀리턴만의 특별한 ‘RE 혜택’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세 가지 이벤트로 마련됐다. 자사 모델인 강소라·박서준 사인이 있는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부터 ‘싱가폴 항공권’과 소중한 지인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 기회까지 다채로운 혜택이 준비돼 눈길을 끈다.

먼저 총 5,000명에게 행운이 주어지는 ‘리워드 이벤트(REward event)’는 매일 한번씩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리워드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선물 상자 열기’를 클릭하기만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디(ID)당 하루에 한번 참여 가능하며,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부터 ‘프리미엄 LED마스크’와 ‘넥클레이’까지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스와로브스키 목걸이와 CGV·메가박스 영화티켓 등을 경품으로 마련했다.

두번째 ‘리뉴얼 이벤트(REnewal event)’는 새롭게 리뉴얼 된 셀리턴 광고 인증샷 이벤트다. 일상에서 접한 셀리턴 광고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되는데, 총 1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2매(1명)’와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 박서준 사인본(1명)’, ‘CGV 골드클래스 티켓 2매(5명)’ 등을 증정한다. 셀리턴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물에 인증 URL을 댓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마지막 ‘리드 유어 스토리(REad your story)’ 이벤트는 가까운 지인에게 진심 담은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다. 가족, 친구, 연인을 향한 고마움이나 미안한 마음이 있다면 셀리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을 접수하면 되는데, 총 4명을 선발해 영상 촬영이 동반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와 함께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오는 14일까지 접수할 수 있고 당첨자는 15일에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셀리턴 ‘RE 이벤트’에 관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셀리턴 공식 홈페이지(www.cellreturn.com) 및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사 관계자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셀리턴이 LED마스크 리딩 기업으로 우뚝 서는 데 큰 힘이 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셀리턴만의 특별한 ‘RE 혜택’을 담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셀리턴 ‘RE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더욱 풍성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셀리턴은 수년간 근적외선, LED만을 연구한 전문 기업으로 R&D·기획·제조·A/S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탄탄한 기술력과 완성도 높은 품질을 지닌 LED마스크 선도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해 LED 파장 값의 유효성, 모듈 패키지, 제품 소재 투과율 등을 측정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피부관리 기기 ‘LED 마스크’, 넥케어 기기 ‘넥클레이’, 두피·모발 관리기기 ‘헤어 알파레이’ 등을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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