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총 23팀 수상, 1800만원 이상 상금 등 수여


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지난 25일 분당 암웨이 브랜드 센터에서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APP/UCC 콘테스트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올해 5회째 개최된 ‘뉴트리라이트 대학생UCC 공모전’과 ‘제1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앱(APP) 오픈 콘테스트’의 공동 시상식으로 ‘Green & White Party’ 컨셉으로 진행됐다.
 
UCC 공모전에는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5팀, 참가상 10팀이 성정됐으며 APP 콘테스트에는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3팀), 우수상 3팀(5팀)이 선정돼 총 1800만원 이상의 상금과 상패, 상품이 제공됐다.
 
UCC 공모전 대상은 ‘뉴트리라이트 A-Z’를 기획한 김효진(홍익대 영상영화학과) 학생이 수상했으며 장학금 300만원과 부산국제광고제 영스타즈 참가권을 획득했다.
 
‘뉴트리라이트 A-Z’는 짧은 영상 안에 뉴트리라이트 브랜드에 정보와 이미지를 함축해 잘 표현하고 있어 프로페셔널 못지 않은 완성도를 갖췄다는 평이다.
 
또 APP 오픈 콘테스트 대상은 씨앗 형태의 메시지를 심어 상대방에게 보내면 일정 시간이 지난 다음 지정된 날짜에 메시지를 확인 할 수 있도록 고안된 ‘타임 씨앗 캡슐’ 어플리케이션을 출품한 고려대 ‘인터빅스’ 팀이 차지했다.
 
‘인터빅스’ 팀원 3명은 장학금 300만원과 아이패드가 부여됐다.
 
한국암웨이 박세준 사장은 “이번 공모전과 콘테스트는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인 대학생들의 창의력과 열정을 맘껏 발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 오늘은 뉴트리라이트의 건강철학을 전파하는데 큰 역할을 한 수상자들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동시에 시상식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파티 형식의 이번 행사는 UCC 공모전과 APP 콘테스트 수상자 약 80명이 ‘그린과 화이트’ 컨셉의 드레스 코드로 활발하게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 퀴즈이벤트와 베스트 포토상, 베스트 드레서 상 선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움을 더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