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바자회 판매 수익 전액은 아름다운가게 소외계층 지원사업 기부

 

유디치과는 18일 아름다운 가게 강서화곡점에서 김종명 ㈜유디 사장, 김혜란 화곡 유디치과의원 대표원장, 신가원 유디목동치과의원 대표원장 등을 비롯해 손정현 아름다운 가게 대외협력팀 팀장 및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해 한 해 동안 유디치과를 사랑해 준 데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따뜻한 연말 나눔 바자회 유디치과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행사를 진행했다.

유디치과는 이번 행사를 위해 지난달 20일부터 12월 5일까지 2주간 전국 120여 개 유디치과 임직원으로부터 의류, 도서, 가전 등 4300여점의 물품을 기증받았다.

아름다운 하루 행사는 기업이 기증한 물품을 아름다운 가게에서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공익활동을 지원하는 나눔 활동으로, 유디치과 임직원들이 연말연시에 우리 이웃인 소외계층을 돕고 싶다는 취지로 이루어진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유디치과는 바자회 판매에 앞서 아름다운가게에 물품 기증 전달식을 진행했으며, 물품 기증에 참여한 120여개 유디치과 병·의원 중 부산하단 유디치과의원(391개), 하남 유디치과의원(279개), 파주 유디치과의원(199개) 등 총 7곳을 최다 물품 기부 병·의원으로 선정해 시상을 진행했다.

또한, 어려운 이웃을 돕는 바자회에 쓰일 기부 물품을 증정한 것에 대해 아름다운 가게로부터 감사장을 전달받았다.

감사장을 받은 김종명 ㈜유디 사장은 “전국 유디치과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웃사랑과 나눔 문화를 직접 실천해 더욱 뜻 깊었다”고 말했다.

또한 기증받은 물품을 유디치과 임직원이 직접 아름다운가게 강서화곡점에서 물품진열 및 안내, 판매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판매수익 전액은 아름다운가게의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행사에 참여해 물건을 구매한 시민 250여 명을 대상으로 구강관리세트를 증정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