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서 허가받은 토마토 유효 성분 프루트플로우 섭취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토마토 추출 원료인 프루트플로우(Fruitflow)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한 신제품 ‘스피드플로우’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프루트플로우는 토마토에서 추출된 수용성 유용 성분을 농축해 만든 식품원료로서, 유럽식품안전청(EFSA)으로부터 혈행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다.

프루트플로우의 핵심 성분인 아데노신, 클로로겐산, 루틴의 복합물이 혈전을 유발하는 혈소판 응고를 막아 체내 흐름을 개선한다는 사실이 발견된 이후 다수의 SCI급 논문에 프루트플로우의 기능성이 게재된 바 있다.

휴온스는 국내 소비자들도 간편하게 프루트플로우를 섭취할 수 있도록 정제 형태의 ‘스피드플로우’를 개발했다.

최상품의 프랑스산 토마토에서 프루트플로우를 추출하는 DSM사의 원료를 채택, 프리미엄 프루트플로우를 담았으며,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B12, 비타민B6, 엽산, 칼륨, 케르세틴 등의 부원료까지 함께 배합했다.

여기에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습관을 고려해 PTP 개별 포장을 적용, 언제 어디서든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프리미엄 프루트플로우 원료를 사용한 제품에만 부착되는 DSM의 정품 마크를 부착해 소비자들이 원료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스피드플로우 마케팅 담당자는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에는 몸이 경직되고 피로를 느끼기 쉽다”며 “프리미엄 프루트플로우를 풍부하게 담은 스피드플로우와 함께 올 겨울 활력 넘치는 생활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