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니시아 · 수용성 식이섬유 등 함유…체지방 감소·배변 활동 도움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이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반면 식이섬유 섭취량이 적은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개발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이너셋 제로수秀(이하 제로수)’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제로수’는 다이어트 및 배변활동 도움의 이중 기능성의 건강기능식품으로,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니시아캄보지아추출물’과 일명 ‘쾌변 식이섬유’로 알려져 있는 100% 수용성 식이섬유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이 배합돼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 히비스커스, 석류, 아로니아 등 5종의 엄선된 부원료를 더해 맛있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설탕 등 인위적인 단맛이나 향료, 색소를 일체 첨가하지 않았으며, 하루 한 포를 직접 섭취하거나 기호에 따라 물에 희석해서 섭취해도 좋다.

이너셋 마케팅 관계자는 “따뜻해진 날씨에 가벼워진 옷차림을 걱정하는 이들을 위해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기능성 제품을 출시했다” 며 “상큼하고 맛있는 ‘제로수’와 함께 올 봄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휴온스내츄럴은 자연에서 나는 건강한 원료를 담은 다양한 액상차를 개발하고 있으며, 갸름수(호박, 옥수수수염 등), 개운수(곰보배추, 모과, 배 등) 등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