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
한국엘러간, ‘나를 더 나답게, 쥬비덤®잇’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론칭온/오프라인 채널로 필러 시술 및 필러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제공
조충연 기자  |  dw@doctorw.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3.26  10:44:54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한국엘러간(대표이사 김지현)은 26일 ‘나를 더 나답게, 쥬비덤Ⓡ잇’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국내에 론칭하고, 자연스러운 당당함을 추구하는 잠재 소비자들을 찾아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필러 시술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여러 오해를 갖고 있다는 소비자 조사에 근거해 필러 시술에 대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서는 스스로를 사랑할 줄 아는 자신감 있는 여성의 모습을 전달하고자 일러스트 모델 '쥬인공™'을 대표 이미지로 활용하며, 온/오프라인 채널들을 모두 활용해 필러 시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및 소비자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랜드 홈페이지(www.juvederm.co.kr)는 처음 필러 시술을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궁금해 하는 13개의 자주 하는 질문을 포함해 브랜드 캠페인 홈페이지로 개편했으며,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에서는 쥬비덤Ⓡ 공식 계정(www.instagram.com/juvederm_kr/)을 통해 쥬비덤Ⓡ 브랜드와 필러에 대한 정보들을 지속적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쥬비덤Ⓡ필러를 사용하는 클리닉에도 소비자용 브로셔를 비치해 쥬비덤Ⓡ잇 캠페인을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지현 대표이사는 “필러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믿을 수 있는 정확하고 상세한 정보”라며 “소비자들이 이번 쥬비덤Ⓡ잇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필러 시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얻고 본인의 니즈에 가장 알맞은 필러를 선택하는 데 충분한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많이 본 뉴스
  • 1
    2
    3
    4
    5
    6
    7
    8
    9
    10
  • 식품의약품안전처 위해정보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1로 20(마곡동 798-14) 마곡M시그니처 509호 (우) 07807  |  사업자등록번호 : 107-88-12862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 01377
    (주)메디컬 저널 대표이사 : 곽병태  |  전화번호 : 070-7584-6794   |  팩스번호 : 070- 7594- 6794  |  이메일 : dw@doctorw.co.kr  |  청소년보호책임자 : 곽병태
    제호: doctor W  |  등록일자: 2010년 10월 11일  |  발행인: 곽병태  |  편집인: 곽병태  |  발행일자: 2011년 5월 18일
    Copyright © 2020 닥터더블유.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