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큐 벚꽃 에디션, 병 패키지에 흩날리는 듯한 벚꽃 이미지를 화사하게 표현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의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가 시즌 한정판 ‘벚꽃 에디션’을 출시하고 CU, GS25 등 편의점과 함께 푸짐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레디큐 벚꽃 에디션은 황금색 레디큐 병 패키지에 흩날리는 듯한 벚꽃 이미지를 화사하게 표현했으며 전국 편의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독은 레디큐 벚꽃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CU와 GS25와 함께 아이폰 프로11, 에어팟프로 등을 경품으로 하는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CU에서는 4월 한달 동안 포켓CU 앱에서 레디큐 벚꽃 에디션 한 병을 구입하면 스탬프 1개를 받고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 아이폰11 프로를, 2등 30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3등 1,000명에게 레디큐 1병을 증정한다. GS25는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 레디큐 벚꽃 에디션 1병을 구입하면 스탬프 1개를 받을 수 있고 스탬프 2개를 모으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하루 1번 응모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1등 10명에게 아이폰11 프로를, 2등 30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3등 2,000명에게 레디큐 1병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4월 한달 동안 레디큐 벚꽃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CU, GS25, 미니스톱, 세븐일레븐에서 레디큐 벚꽃 에디션 1+1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한독 컨슈머헬스케어 성주은 이사는 “최근 코로나19로 벚꽃축제가 취소되어 아쉬운 마음에 홈술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은데, 레디큐 벚꽃 에디션과 함께 숙취 걱정 없는 홈술을 즐기며 벚꽃 축제 기분을 조금이라도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라며 “또 요즘 건강이 화두인데 레디큐에는 강황(울금)의 대표 영양소인 커큐민이 들어있어 숙취해소뿐 아니라 건강을 챙기는 음료로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레디큐의 광고 모델인 장성규는 레디큐 벚꽃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촬영한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려 현재까지 30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레디큐’는 지난 2014년 출시한 숙취해소 브랜드로 달콤한 맛과 독특한 제형이 특징이다. ‘레디큐’는 직장인 타깃으로 제품 성분을 강조하던 기존 숙취해소제 시장에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레디큐’는 달콤한 열대과일맛 드링크 제형과 망고맛/바나나맛 젤리 제형이 있으며 한독의 기술력으로 커큐민의 흡수율을 42배 높인 테라큐민과 숙취에 도움을 주는 헛개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젤리 제형의 ‘레디큐-츄’는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 여행 시 필수 쇼핑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