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 집중 케어 제품부터 스크럽 마스크까지 출시해 스킨케어 브랜드 강화

▲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왼쪽), 셀라비브 엑스폴레이팅 스크럽 마스크(오른쪽)
사진 제공=유사나헬스사이언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자사 스킨케어 브랜드 셀라비브의 2020년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2가지 라인업으로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과 셀라비브 엑스폴레이팅 스크럽 마스크다.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은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광채를 되찾아 주는 단계별 미백 집중 케어 제품이다. 브라이트닝 다크 스팟 콜렉터(미백 집중 케어), 브라이트닝 라이트 컴플렉션 세럼(피부 활력 케어), 브라이트닝 루미너스 모이스처 크림(수분 영양 케어), 비비드 화이트 시트 마스크(스페셜 케어)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셀라비브 브라이트닝 시스템은 식물의 생명력을 담은 자연 유래 활성 성분과 단계별로 특화된 브라이트닝 콤플렉스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브라이트닝 다크 스팟 콜렉터는 피부 표면의 색소 침착 완화를 도와주는 미백 집중 케어 제품으로, 다크 스팟 트리트먼트를 돕는 비타민C와 아스퍼질러스발효물가 함유돼 있어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브라이트닝 라이트 컴플렉션 세럼은 왜당귀뿌리추출물, 감초뿌리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생기를 증진시키고 균일한 피부톤을 선사한다.

브라이트닝 루미너스 모이스처 크림에는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B3의 일종)와 스쿠알란이 함유돼 있어 미백은 물론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주며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

비비드 화이트 시트 마스크는 감초뿌리추출물, 팔손이분홍치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깊숙이 영양을 채우고 광채를 부여한다.

참숯 함유 스크럽 마스크 셀라비브 엑스폴레이팅 스크럽 마스크도 출시됐다. 제품은 피지 흡착력이 뛰어난 참숯가루와 식물성 하이드로겔 비즈 입자가 피부 표면의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함께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동백나무추출물을 비롯해 각종 자연 유래 활성 성분을 함유해 피부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주며,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