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19일 롯데홈쇼핑에 제니하우스 살롱 코드 일루미네이션 헤어컬러 런칭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19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에 고농축 콜라겐 함유로 더 강력해진 제니하우스 살롱 코드 일루미네이션 헤어컬러를 런칭한다.

제니하우스 살롱 코드 일루미네이션 헤어 컬러는 염모제와 특수 앰플·트리트먼트가 함께 구성돼 염색과 케어를 동시에 실현해 주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런칭되는 제품은 동성제약이 6년 동안 연구개발해 탄생한 혁신적인 제형이 특징이다. 콜라겐 함량을 3,000ppm으로 높여 더욱 쫀쫀하고 탱탱한 시그니처 푸딩 제형을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콜라겐은 접착하는 물질이라는 뜻을 갖고 있는데 인체 내에서 세포와 세포 사이를 잇는 역할을 한다. 제니하우스 살롱 코드 일루미네이션 헤어컬러는 시즌1 대비 1,090% 강력해진 콜라겐 함량으로 염모제가 모발에 흡수될 수 있는 최적의 상태를 만들어 준다. 또한 시그니처 생 콜라겐 푸딩 제형이 선명하고 감각적인 컬러를 연출하는 동시에 모발과 두피에 더욱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오랜 시간 연구개발 끝에 고함량 콜라겐 함유로 영양 공급과 컬러 구현에 최적화된 제형을 구현하는 데 성공했다”며 “혁신적인 신제형에 수많은 헤어 컬러링을 통해 축적된 제니하우스의 노하우가 더해져 염색 후 더욱 건강하게 빛나는 머릿결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제니하우스 살롱 코드 일루미네이션 헤어컬러는 모카브라운, 와인브라운, 다크브라운 등 총 3가지로 출시될 예정이다. 새치 커버와 멋내기 염색이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어서 특히 다가오는 여름 시즌 경쾌하고 멋스러운 헤어컬러 연출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