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 함께 케어해 주는 컨셉으로 타이레놀의 기능적 특장점에 감성적 메시지 더해

 

한국존슨앤드존슨은 해열진통제 타이레놀 브랜드의 2020년 신규 광고 캠페인을 1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0년 타이레놀 광고 캠페인에서는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작품에서 진정성 있는 연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한예리를 중심으로, 서현철(직장 상사 역) 및 최윤라(동료 역) 배우가 등장해 호흡을 맞춘다. 업무 등으로 두통 증상을 겪는 직장인으로 분한 메인 모델 한예리가 뭘 좀 아는 내 편인 동료의 관심 속에 ‘나만의 두통약, 타이레놀’을 복용함으로써 몸과 마음을 함께 케어받는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이번 광고는 TV 및 온라인 플랫폼 등을 통해 1일부터 온에어된다. 이와 함께 타이레놀 패밀리 각 제품의 특장점을 6초~15초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범퍼 광고 영상도 TV 및 온라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유튜브(YOUTUBE), 인스타그램(Instagram), 페이스북(Facebook) 등을 통해 온에어 중이다.

한국존슨앤드존슨 셀프케어 및 에센셜헬스 사업부 총괄 장민혜 상무는 “타이레놀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뭘 좀 아는 내 편+타이레놀’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신체적 통증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케어하고 싶다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내고자 노력했다”며, “타이레놀이 우리나라 소비자의 마음 속에 ‘필요 시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대표적인 해열진통제’로 자리매김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