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및 임원진 대상, 1기수 총 3차 교육 진행, 20여명 선착순 마감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이경국)는 의료기기 CEO 및 임원진을 대상으로 바이오헬스 산업 동향, 기업 위기 관리, 미래 트렌드 대응 등 다양한 콘텐츠와 최신 경영기법을 제공해 인문학적 소양은 물론 최고 경영자로서 중요한 인적 네트워킹 확대와 교류의 장 마련을 위한 「2020 최고 경영자 과정」 교육을 신설하고 6월 24일, 8월 26일, 10월 28일 3차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는 2020 최고 경영자 과정이 최근 글로벌 디지털 헬스케어 산업 발전 방향에 따른 최고 경영자의 리더십과 Business 모델 혁신에 대한 교육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 최고 경영자의 경영 기법과 미래를 준비하는 내용으로 구성돼 실제 비즈니스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이라고 설명했다.

강연자는 디지털헬스케어연구소 최윤섭 소장, 아주대학교 김경일 교수, 한국외국어대학교 안재형 교수를 초청해 최신 의료기기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글로벌 리더십과 경영자에게 필요한 경영 스킬, 전략 경영, 위기 관리 등에 대해 최신 이론과 기술 트렌드 등을 강연한다.

교육은 유료과정으로 삼성동에 있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호텔에서 조찬과 함께 진행된다. 협회 교육홈페이지(http://edu.kmdia.or.kr)에서 1일부터 선착순 접수 중이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