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의 여성 전문 브랜드로 확장해 전략적 운영 계획

 

유한양행의 경구피임약 브랜드인 센스데이가 라인업 확장의 일환으로 콘돔을 출시했다.

센스데이는 2019년 하반기부터 ‘피임 방법은 달라도 우리 따로 또 같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다양한 광고 활동을 해 왔으며, 영상 광고에 나오는 콘돔을 자체 브랜드로 실제 출시하게 됐다.. 피임은 여성 한 사람이 아니라, 남녀 같이 해야 한다는 부분을 강조하며 이에 대한 실행으로 콘돔도 출시한 것이다.

출시되는 콘돔은 여성 친화 콘돔으로 여성의 몸을 생각해 질내 산도 균형을 해칠 수 있는 화학물질(합성 착향료, 착색제 등)을 사용하지 않았고, 국제 표준의 2배 수준인 700mg 가량의 풍부한 윤활제가 함유돼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센스데이는 콘돔에 이어 다양한 우먼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OTC 라인업을 확장시켜 여성전용 전문 OTC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