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과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 후원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동계스포츠 발전을 위해 한국 스노보드의 새 역사를 쓰고 있는 이상호 선수와 3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상호 선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노보드 남자 평행대회전 결승에서 2위로 결승선을 통과해 한국 스키 사상 첫 메달을 획득했다.

유사나는 대한민국의 동계스포츠 발전에 버팀목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이상호 선수와 2018년부터 인연을 맺고,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함께해 오고 있다. 유사나는 앞으로도 이상호 선수가 건강을 유지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자사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을 비롯해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한다.

유사나는 이외에도 동계스포츠 발전을 위해 세계적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미국 유타주에 위치한 유사나 본사는 2011년부터 미국 스키&스노보드 협회(About U.S. Ski & Snowboard)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함께하고 있고, 지난달부터는 미국 스키&스노보드 협회의 최첨단 훈련 및 교육 시설인 엑설런스 센터(Center of Excellence)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수준 높은 운영 시설을 제공하고, 해당 기관의 스탭들과 선수들과 협력해 새로운 제품을 연구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