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과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 제공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원주 DB 프로미 프로농구단과 뉴트리션 후원을 체결하고, 선수들의 건강과 체력관리를 돕는다.

유사나는 2020-21 프로농구 시즌부터 원주 DB프로미 프로농구단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자사 대표 종합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을 비롯해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한다.

유사나의 뉴트리션 제품은 세계도핑방지기구(WADA)의 금지 약물 테스트를 통과해 'NSF 인터내셔널'의 제품 인증을 획득하며 품질과 안전성을 입증했다. 이에 국가대표, 프로, 엘리트 선수들 사이에서 신뢰가 높다. 그 중 유사나 헬스팩은 선수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부성분으로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을 한 포에 담아 바쁜 훈련 중에도 30가지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이번 프로농구 시즌은 어느 때보다 큰 응원이 필요한 시기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함께하게 됐다”며 “많은 선수들의 선택을 받은 유사나 뉴트리션이 원주 DB프로미 프로농구 선수단의 체력과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사나는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유사나 스포츠 선수(USANA Athletes)’ 활동을 통해 한국농구연맹,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프로축구 성남FC를 비롯해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유도, 리듬체조, 복싱 등 수많은 종목의 국내외 4,500여명의 프로선수들에게 자사 뉴트리션 제품을 꾸준히 후원하며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 스포츠 발전을 응원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