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사 위해 대세 트롯맨 장민호 이미지가 담긴 보틀 4종 제작

 

일동후디스가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의 인기에 보답하고자 하이뮨 모델 장민호 이미지가 담긴 보틀 4종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보틀은 장민호 팬카페 ‘민호특공대’에서 ‘사슴뿔’로 활동 중인 한 팬이 하이뮨과 장민호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아이디어를 제공했으며 이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보틀을 제작하게 됐다고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전했다.

보틀 4종은 ‘오늘이 인생에 제일 젊은 날’, ‘하이뮨 널 녹용’, ‘하이!뮨모닝’ ,‘같이 마시기로 약속했슴’ 등 대세 트롯맨인 하이뮨 모델 장민호의 유쾌한 포즈와 재치있는 문구들로 가득 채웠다.

비매품인 장민호 보틀은 네이버에서 하이뮨을 검색하고 온라인 구매를 클릭하면 해당 하이뮨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뮨 캔 제품 구매 시에만 기존 보틀 대신 장민호 보틀이 제공되며 보틀은 4종 중 1개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한정 수량으로 12월 7일 구매분부터 소진 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과 모델에게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고, 무엇보다 이번 보틀 제작을 위해 아이디어를 제공해 주신 고객께도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하이뮨을 통해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생활을 유지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뮨은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 등 엄선한 5가지 단백질과 건강기능성분 8종을 균형 있게 담은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이다.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서는 유일하게 산양유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