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과 함께 소외계층 여성 청소년 대상 생리대, 위생 속옷 등 지원

 

알보젠코리아(대표이사 이준수)는 사단법인 굿피플(회장 김천수)을 통해 전국 지역아동센터 내 여성 청소년을 대상으로 위생용품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역사회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알보젠코리아의 CSR 브랜드 Hellow(헬로우) 캠페인의 일환으로, 경제적 부담 때문에 생활에 필수적인 위생용품 수급이 어려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의 건강권을 보장하고자 마련됐다.

알보젠코리아는 생리대(3개월 분), 찜질팩, 파우치, 방역 마스크, 에코백, 핸드크림 등 약 2천만 원 상당의 여성 생필품 키트를 마련했다. 알보젠코리아와 굿피플은 1월 전국의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지원 대상자를 모집하고 3월에 위생용품 키트를 배부할 예정이다.

이준수 대표이사는 “생활 필수품인 생리대와 속옷 등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여성 청소년들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이번 지원 사업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면서 사회적 문제 해결에도 기여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지난 미혼모 가정 정서 지원사업에 이어 알보젠코리아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함께하게 돼 뜻 깊다”며, “이번에 준비한 지원 물품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 청소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