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대규모 연중행사를 유튜브 라이브로 개최

▲ 홍긍화 유사나 한국지사장 / 사진제공=유사나

유사나헬스사이언스(한국지사장 홍긍화)가 16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1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을 생중계했다. 킥오프 셀레브레이션은 유사나코리아의 성장을 축하하고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하는 행사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집합∙모임∙행사가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사전 예매를 통해 티켓을 구매한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티켓 수익금 전액은 자사 사회공헌재단인 유사나 파운데이션에 기부돼 전 세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필수 영양과 식사, 공간을 마련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유사나 북아시아 총괄 김충훈 부사장과 홍긍화 한국지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코로나19 라는 어려움 속에서도 최선을 다한 유사나 회원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하며, 올해도 한 단계 더 도약하겠다는 다짐을 발표했다.

또한, 김미경 강사를 초빙해 ‘꿈으로 성장하고, 운명으로 단단해져라!’라는 주제로 특별 강연을 진행했다.

생방송 중간에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고, 유사나의 비전을 담은 마술쇼와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마련해 즐거움을 더했다.

홍긍화 유사나 한국지사장은 “온라인 행사를 통해 오히려 전국에 계신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셨고, 큰 관심을 받은 만큼 더 성장하는 2021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유사나 회원들이 현장에서 자부심을 갖고 성장할 수 있는 온라인 및 비대면 방식의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