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슨스의 중국 오프라인 전 매장 3,610곳에 이지엔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 동시 런칭

 

동성제약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푸딩 제형 염모제로 중국 전 지역의 왓슨스 오프라인 모든 매장에 입점했다.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1일 왓슨스의 중국 오프라인 전 매장 3,610곳에 이지엔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를 동시 런칭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티몰, 징둥닷컴 등 중국 주요 온라인 상거래 플랫폼 내 왓슨스 브랜드관 5곳에 입점을 마친 이후 이어진 쾌거다.

동성제약은 이번 입점을 계기로 중국 시장에 연 약 60만 개의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를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온∙오프라인 투 트랙 전략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향후 중국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을 안정적으로 확대하고, 나아가 매출 성장을 이룬다는 계획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중국 왓슨스 오프라인 전 매장 입점으로 브랜드의 인지도 및 제품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게 돼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염모제 기업으로서 해외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