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혁신능력, 기술사업화능력, 기술혁신경영능력, 기술혁신성과 등 4개 영역 평가와 기술보증기금의 실사 평가 통해 인증

애니메디솔루션(대표 김국배, 이하 애니메디)이 15일 중소기업벤처부가 주관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제도 이노비즈를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노비즈는 혁신(Innovation)과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중소기업을 뜻한다. 기술혁신능력, 기술사업화능력, 기술혁신경영능력, 기술혁신성과 등 4개 영역 평가와 기술보증기금의 실사 평가를 통해 인증 여부가 판단되며, 지난 실적보다는 미래의 성장 잠재력을 중점적으로 심사한다. 애니메디는 심사를 통해 최종 A등급을 받았다.

2016년 출범한 애니메디는 의료 영상 및 3D 프린팅 기술을 기반으로 미래형 수술을 실현할 수 있는 맞춤형 수술 솔루션을 개발, 서비스하는 IT 융합형 바이오 기업이다. 최근에는 맞춤형 코 보형물 이노핏을 중심으로 미용 시장에도 진출했다.

김국배 대표는 “이번 이노비즈 인증으로 애니메디가 가진 기술력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미래 성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기술 고도화를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의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