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연령 무관 다양한 지원자들 참여, 5월 말까지 맞춤형 코 보형물 이노핏 관련 홍보 활동

 

애니메디솔루션(대표 김국배, 이하 애니메디)이 20일 본사에서 SNS 마케터 이노핏 프렌즈의 1기 출범식과 OT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선발된 이노핏 프렌즈는 패션·성형·뷰티에 관심이 많은 지원자들로 구성됐으며, 향후 맞춤형 코 보형물 이노핏(innofit)과 관련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애니메디는 이번 OT에서 애니메디 및 이노핏 소개, 가상 성형 소프트웨어 체험 공간 이노핏 랩 체험, 진행 미션 안내 등의 시간을 가졌다.

이노핏 프렌즈는 본인의 SNS 계정을 활용해 최근 코 성형 트렌드 및 맞춤형 보형물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하는 한편, 유명 인플루언서의 강의를 듣는 등의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활동 기간은 5월 말까지이며, 활동이 종료된 후 우승자를 선발한다. 우승자는 이후 3개월간 이노핏의 얼굴로 활동할 수 있다.

애니메디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이노핏 프렌즈의 모집을 통해 애니메디와 이노핏에 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애니메디와 이노핏 프렌즈가 선보일 다양한 콘텐츠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