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력으로 턱 볼륨 개선을 돕는 히알루론산 필러 볼룩스™ 공식 론칭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는 필러 브랜드 쥬비덤®의 신제품인 턱 필러 쥬비덤® 볼룩스™의 공식 론칭을 기념해 17일과 18일 볼룩스™ 그랜드 론칭 웹 심포지엄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장감을 살린 웹 심포지엄으로 진행됐다.

볼룩스™ 그랜드 론칭 웹 심포지엄은 보건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이틀간 진행됐으며, 볼룩스™ 공식 론칭을 기념해 제품을 소개하고 보다 더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 및 시술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 5인이 참여해 볼룩스™의 임상 경험을 공유하며 해부학적 및 물리화학적 특성을 바탕으로 한 볼룩스™ 시술 관련해 논의가 이뤄졌다.

쥬비덤® 볼룩스™는 턱 볼륨 개선으로 허가받은 쥬비덤® 바이크로스™ 라인의 제품으로, 우수한 지지력으로 안면부 턱 볼륨 개선을 돕는 히알루론산 필러다. 쥬비덤® 바이크로스™ 라인 5종 중 가장 단단한 제형으로 주변 조직과 융화력이 좋아 자연스러운 볼륨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턱 전용 필러인 만큼 물 흡수력이 낮아 겔 팽창의 가능성을 감소시켜 시술 후 부기를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소 마취제인 리도카인이 포함돼 있어 시술 시 통증이 적기 때문에 시술 후 일상생활로 빠른 복귀가 가능하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대표는 “오직 턱 볼륨 개선을 위해 출시된 볼룩스™를 공식적으로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턱 라인은 전체적인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만큼 평소 턱 라인이 고민이었던 이들에게 볼룩스™가 하나의 개선 방안이 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와 원활한 소통을 통해 쥬비덤® 제품을 보다 안전하고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