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조인트러스트 제품에 함유된 지방산복합물에 천연 부원료 추가

 

엘에스피플이 관절 건강 예방에 도움을 주고자 기존 제품에 여러 성분을 추가한 조인트러스트 플러스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조인트러스트는 천연 소재 성분 지방산복합물 FAC를 함유한 제품이다. 주성분인 FAC(Fatty Acid Complex)는 중소기업청 산학연 공동 기술 개발 컨소시엄 사업을 통해 개발된 관절 기능 개선 신소재로 국립대학병원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기능성, 안전성이 인증된 제품이다.

이번에 리뉴얼되는 조인트러스트 플러스 제품은 지방산복합물 외에 부가적으로 SFC 바이오가 개발한 두 가지 원료가 함유돼 기능 향상을 모색한 제품이다.

첫째는 마이크로바이옴시너지복합분말이며, 목이버섯화이버, 정향추출분말, 식물성유산균 사균체가 함유돼 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둘째는 L-시트룰린이 함유된 수박추출분말이며, 이를 통해 혈관 확장 기능을 유도해 원활한 영양소 운반을 도모했다.

엘에스피플은 조인트러스트 플러스 리뉴얼 출하식을 15일 천안 소노벨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해 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계획이다.

출하식 행사에서는 엘에스피플 에이전시들을 대상으로 조인트러스트 플러스 제품 교육과 홍보물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엘에스피플 관계자는 “기존 조인트러스트가 관절 건강 예방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호응을 받아 한층 더 성분을 강화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지방산복합물 외에 건강에 도움을 주는 천연 성분을 추가해 출시될 예정인 만큼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