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치미뚝, 안티스트레스 제품 ‘맘편한걸로’ 출시

2018-02-08     곽혜진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맘편한걸로’를 출시했다.

‘맘편한걸로’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시켜주는 테아닌 추출물 200mg을 비롯해 캐모마일 추출물, 세인트존스워트 추출분말, 치커리뿌리 추출분말, 초유분말, 홍경천추출분말 등 엄선된 5가지 부원료들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주성분인 테아닌은 주로 녹차에 많이 함유된 주요 아미노산의 일종이다. 이 성분은 인체에서 발생되는 4가지 뇌파 중 정신적으로 편안할 때 나오는 알파파(a파)의 양을 증가시켜 스트레스 해소와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밀크향 분말과 밀크맛 분말로 구성된 이 제품은 물 없이도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하루 두 번, 1포씩 이용하면 된다.

본사 관계자는 “맘편한걸로는 다양한 이유로 스트레스를 받고 활력을 잃은 현대인들에게 작은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평소 과다한 업무나 시험 스트레스로 인해 지쳐있는 직장인이나 수험생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은 최근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다이어트 제품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을 포함해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마신걸로’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자사 홈페이지에서 포토후기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상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