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가지 자연 유래 식물 성분이 98% 이상 함유된 고농축 오일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셀라비브 래디언트 페이셜오일(Celavive Radiant Facial Oil)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4가지 자연 유래 식물 성분이 98% 이상 함유된 고농축 오일로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보충해 주는 페이셜 오일 제품이다. 특히, 유사나의 인셀리전스 포뮬라(Incelligence Formula) 기술이 접목된 제품으로 피부당김이 해결되지 않을 때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셀라비브 래디언트 페이셜오일은 여름철에 사용하기에도 부담 없는 에센셜 오일로 스킨케어에서 토너 사용 후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바르고 손으로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피부에 탄력감과 윤기를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정이나 사무실 등 과도한 에어컨 바람으로 피부가 건조할 때 소량 사용하면 피부 당김을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유사나는 셀라비브 래디언트 페이셜오일 출시를 맞아 집에서도 셀프 케어가 가능한 RF 초음파 뷰티 디바이스 스페셜 팩도 한정 패키지로 선보일 예정이다. RF 초음파 뷰티 디바이스 팩은 래디언트 페이셜오일과 브라이트닝 라이트 컴플렉션 세럼, RF 초음파 뷰티 디바이스가 각 1개씩 구성된 베이직팩과 베이지팩 구성에 바이탈리징 세럼과 리플레니싱 나이트젤이 추가된 스페셜팩 2가지로 선보인다.

유사나 마케팅 담당자는 “스킨케어숍에 가서 피부 관리를 받기 어려운 요즘 짧은 시간을 투자해 스킨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셀프 피부관리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유사나는 피부 홈케어 트렌드에 발맞춰 래디언트 페이셜오일을 출시하고, RF 초음파 뷰티 디바이스 스페셜 팩도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