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최대 이커머스‘라자다(Lazada)’에‘헤이 시리얼 헤어컬러’ 브랜드관 오픈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필리핀 염모제 시장의 대세 굳히기에 나섰다. 필리핀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라자다(Lazada)’에 염모제 브랜드 ‘헤이(HEY) 시리얼헤어컬러’의브랜드관을 오픈하고 공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한 것이다.

동성제약은 지난 11월,필리핀 시장에서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의 3년 총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이번 계약을 통해 동성제약은 왓슨스 필리핀 전 지역 350개 매장 및 온라인몰에 이지엔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었다.뒤이어 곧바로 필리핀 대표 온라인 플랫폼인 라자다에 ‘헤이(HEY)’ 브랜드를 선보이면서 필리핀 염모제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하고자 한다.

헤이 시리얼 헤어컬러는 모발 단백질과 유사한 다섯 가지 슈퍼곡물 배합으로 풍부하고 선명한 헤어컬러 연출에 도움을 주는 염모제 브랜드다.암모니아가 들어있지 않아 자극 걱정을 덜었고,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로션 타입으로 손쉬운 셀프 염색이 가능하다.

동성제약은 라자다 헤이 브랜드관 내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동시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자 준비하고 있다.브랜드사에서 직접 인스타그램,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운영하여 보다 친근하고 활발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아갈 계획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필리핀에서 이전까지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제형과 컬러의 염모제로 시장을 리딩하고자 한다”며 “특히 K-뷰티에 관심이 높은 필리핀 MZ세대를 집중 공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