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모 맞춤 시술 위한 프리미엄 살롱 케어 라인업

동성제약의 미용전문가를 위한 살롱 브랜드 리케아 프로페셔널이 손상모 맞춤 시술을 위한 프리미엄 헤어케어를 도와줄 더 살롱 케어 라인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5종은 디-플렉스(D-plex), 에이치-플렉스(H-Plex) 앰플 트리트먼트, 안티옐로우 보색샴푸와 로즈샴푸, 그레이샴푸 샘플 등이다.

2018년 출시됐던 디-플렉스는 디-플렉스와 에이치-플렉스 세트로 새롭게 리뉴얼 출시됐다. 디-플렉스는 염색약과 탈색약, 펌제에 섞어 시술 중에도 모발이 건강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 특수 처방 앰플이다. 에이치-플렉스 앰플 트리트먼트는 시술 후 손상된 모발에 빠르게 흡수돼 건강한 부드러움을 주는 후처리제 앰플 타입 트리트먼트다.

염색, 탈색 후 손상 없이 컬러케어를 돕는 보색∙컬러샴푸 신제품도 있다. 안티옐로우 보색샴푸는 탈색 후 모발에 남아 있는 노란기와 주황기를 중화시켜 염색 시 드라마틱한 컬러 표현을 도와 주는 탈색 전용 샴푸다. 맨손으로 사용해도 피부 착색 걱정이 없어 시술 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로즈계열, 그레이계열 모발의 색상을 오랫동안 선명하게 유지시켜 주는 로즈샴푸, 그레이샴푸 샘플 2종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