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2022년 글로벌 광고 캠페인 총력. 전 세계에 이지엔 알릴 계획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가수 태연을 브랜드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

태연은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인지도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다. 그만큼 평소 트렌디한 스타일링 역시 연일 화제가 됐는데 그 중에서도 헤어컬러를 빼놓을 수 없다. 태연의 헤어컬러는 #태연핑크염색 #태연투톤염색 등 신규 키워드를 만들 정도로 전 세계 팬들의 선망의 대상이 돼 왔다.

이지엔은 2022년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유니크함을 가장 잘 보여 줄 수 있는 모델로 태연을 선정했다. 이지엔은 최근 중국 왓슨스(Watsons China) 전 지역 오프라인 매장 4천 곳을 포함한 6천 여 곳의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에 브랜드를 런칭한 바 있다. 이외에도 필리핀,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 국가들의 주요 유통 채널에 입점했으며, 미국, 유럽, 일본 등 전 세계적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어떤 헤어컬러라도 트렌디하게 소화해 내는 태연의 헤어 스타일링 비법이 궁금한 이들이었다면 이지엔과 함께한 광고 영상에서 그 답을 찾을 수 있다. 광고 영상 속 태연은 푸딩 헤어컬러 애쉬 그레이, 핑크토너, 애쉬 블루 그레이, 트러플 머쉬룸 블론드 등 총 4가지 색상의 헤어컬러로 변신한다. 헤어컬러에 따라 신비로우면서도 사랑스럽고, 시크하면서도 순수한 모습이 각기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자신만의 색깔로 다채로운 감성을 표현해 내는 태연이야말로 이지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보여 줄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했다”며 “글로벌 뮤즈 태연과 함께 이지엔을 국내를 넘어 글로벌 염모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