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토벤, 라흐마니노프, 사라사테 등 다양한 곡 연주

현대약품이 16일 오후 7시 30분 네이버 V-LIVE를 통해 바이올리니스트 백주영과 함께하는 143회 아트엠콘서트 콘 아모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백주영은 커티스 음악학교 학사, 줄리어드 음대에서 석사를 거쳐 현재 서울대 음대 교수로 재직중인 바이올리니스트다. 아론 로잔느와 로버트 만을 사사했다.

1994년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 영 아티스트 대회에서의 우승을 시작으로, 1997년 동아 국제 콩쿠르 최고상, 2000년 영 아티스트 인터내셔널 오디션 우승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졌으며, 노르웨이와 일본, 싱가포르 등 해외 오케스트라와 KBS, 서울 필하모닉 등 국내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하기도 했다.

라비니아 페스티벌과 브릿지햄톤 실내악 페스티벌, 잘츠부르크 여름 음악 페스트벌 등 세계 각국의 뮤직 페스티벌에도 참가한 바 있다.

이번 아트엠콘서트에서 백주영은 피아니스트 박진우와 함께 ‘애정을 담아 바이올린을 연주하다’ 라는 공연 콘셉트에 맞춰 베토벤의 로망스 2번 바장조, 라흐마니노프의 보칼리제, 사라사테의 지고이네르바이젠 등의 곡을 선보인다.

또 실시간 생중계 연주 및 온라인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관객과 소통하며, 댓글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과 탈모샴푸 마이녹셀, 기능성 화장품 랩클 등 경품을 증정하는 시간도 가진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