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산 고품질 쏘팔메토 열매추출물 411mg 함유, 비오틴 일일섭취기준량 1,000% 충족

CJ웰케어의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전립소가 신제품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2007년 탄생한 전립소는 기능성 원료인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의 중년 남성 700명의 인체시험 결과를 바탕으로 국내 최초전립선 건강 유지 기능성과 안전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브랜드다.

전립소는 출시 15주년을 맞아 전립소 프리미엄 제품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 제품을 선보였다.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은 미국산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에 비오틴까지 풍성하게 넣은 제품이다. 100% 미국 플로리다에서 재배된 고품질 쏘팔메토 411mg과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인 비오틴을 300㎍을 넣었다.

비오틴은 비타민B군에 속한 영양소로 인체 내에서 스스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 섭취를 통해서만 보충할 수 있다.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에 함유된 비오틴은 300㎍(1일 섭취기준)로 식약처가 정한 일일 섭취기준량의 1,000%에 달한다.

이 외에도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6, 비타민 B12 등 활력과 에너지를 위한 비타민 B 군 4 종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그리고 부원료로 맥주효모도 넣었다.

CJ웰케어는 배우 이정용을 모델로 한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의 인포머셜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전립소 출시 15주년을 맞아 많은 남성 고객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쏘팔메토와 비오틴을 고함량으로 담은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인포머셜 광고에서 전립선 건강뿐 아니라 전반적인 남성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은 CJ웰케어 건강케어센터를 통한 전화주문으로만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