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학기 증후군’ 겪는 아이들에게 장 건강 관리의 중요성 알리고자 기획
장 건강 관리를 위한 어린이 베스트 제품 추가 증정 및 할인 혜택

마이크로바이옴 선도 기업 쎌바이오텍의 국산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이 3월 개학 시즌에 맞춰 ‘새 학기 증후군 극복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새 학기 증후군은 새로운 환경에 대한 스트레스로 복통, 무기력감 등 정신적·육체적 어려움을 느끼는 상태를 말한다. 듀오락은 ‘새 학기 증후군’을 호소하는 아이들에게 뇌와 긴밀히 연결된 장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어린이들의 장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의 할인 및 추가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듀오락몰을 통해 어린이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제품 ▲듀오락 얌얌플러스 ▲듀오락 얌얌 ▲듀오락 에이티피 구매 시 최대 20일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듀오락 얌얌 플러스’는 3중 케어 프리미엄 유산균이다. 장 건강을 돕는 프로바이오틱스의 함유량을 높였으며, 뼈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민감한 장을 가진 아이들을 위한 ‘듀오락 에이티피’는 아토피 발생의 주요 요인인 혈청 면역글로불린(IgE)의 양을 직접적으로 감소시켜 ‘아토피 예방 또는 치료용 조성물’에 대한 특허[1]를 취득한 특허 균주 4종이 적용되었다.

▲듀오락 데일리키즈 ▲듀오락 키즈 유산균 등 인기 제품들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 유산균 제품 우수 후기자 30명을 선정하여 ▲마이크로바이옴7 프리미엄 제품을 증정하기도 한다. 듀오락 몰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50% 할인가로 체험 키트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쎌바이오텍 이과수 연구원은 “장은 뇌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기억력과 학습에도 영향을 줘 ‘제2의 뇌’로도 불린다. 실제로 장에는 뇌 다음으로 많은 신경세포와, 행복·수면·식욕 등을 조절하는 신경 전달 물질 ‘세로토닌’의 95%가 존재한다”라며 “기억력과 정신 건강이 장내 마이크로바이옴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만큼, 유산균을 미리 챙겨줌으로써 새 학기 증후군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9년 연속 프로바이오틱스 수출 1위, 덴마크 시장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는 ‘듀오락’은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대한민국 대표 유산균 브랜드이다. 신생아부터 어린이, 청소년, 성인까지 모든 유산균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연령에 맞는 균주 배합과 조성에 관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