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바이오, 무직타이거 캐릭터인 호랑이 ‘뚱랑이’∙토끼 ‘포르미’가 디자인된 루틴 케이스 제작
이달 14일까지 에브리바이옴 공식몰에서 제품 구매 고객에게 3천개 선착순 증정

종근당바이오 유산균 브랜드 ‘에브리바이옴’이 무직타이거와 함께 제작한 한정판 굿즈를 공개했다.   

건강한 루틴을 위한 유산균 브랜드 ‘에브리바이옴’은 무직타이거 인기 캐릭터 ‘뚱랑이’와 ‘포르미’가 디자인 된 ‘뚱랑이 루틴 케이스’를 제작했다고 3일 밝혔다. 3천 개 한정판 굿즈로, 에브리바이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에브리바이옴 ‘뚱랑이 루틴 케이스’는 자기관리에 철저한 MZ세대의 건강 루틴 형성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북케이스 형태로, 유산균∙비타민 등 매일 챙겨야 하는 건강기능식품과 다양한 루틴 아이템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MZ세대 인기 캐릭터인 호랑이 ‘뚱랑이’와 토끼 ‘포르미’로 디자인되어, 책상 꾸미기에 진심인 데스크테리어족을 위한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에브리바이옴은 이달 14일까지 ‘뚱랑이 루틴 케이스’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에브리바이옴 공식몰에서 에브리바이옴 릴렉스와 에브리바이옴 면역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종근당바이오 관계자는 “뚱랑이 루틴 케이스는 건강 루틴 형성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며,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를 돕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브리바이옴 릴렉스는 수험생부터 직장인까지 MZ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100억 보장 유산균으로, 작년 9월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2만 5천여 개 판매량을 달성했다. 종근당바이오 장내미생물은행(IMB, Intestinal Microbiome Bank)만의 밸런스포뮬라™로 완성됐으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L-테아닌이 함유되어 릴렉스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올 2월 출시한 ‘에브리바이옴 면역’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수 영양소인 아연 함유로 장 건강과 면역관리에 도움을 주는 듀얼케어 유산균이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