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8시 쇼핑라이브에서 ‘멀티비타민 올인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 등 인기 제품 선보여
구매인증 이벤트 참여 시 추첨 통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플러스’ 증정

고온다습한 날씨로 신체 밸런스가 깨지기 쉬운 여름철엔 건강 관리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과도한 땀 분비는 수분 손실로 인한 면역력 저하는 물론 혈행에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며, 더위를 식히기 위해 먹는 차가운 음식들이 장 건강에 악영향을 끼칠 수도 있다.
 
고려은단은 건강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수요가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4일(화) 단 하루동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메가세일과 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려은단의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최대 5,000원 추가 할인 쿠폰 13장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주문한 상품은 네이버 내일도착 보장 혜택이 제공되어 제품 주문 당일 발송돼 다음날 바로 수령할 수 있다.
 
4일 오후 8시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멀티비타민 올인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퓨어 알티지 DHA 오메가3’를 소개한다. 방송 중 라이브 상품을 구매한 뒤 이를 인증하고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비타민과 활력을 보충할 수 있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플러스’ 40병을 증정받을 수 있다.
 
고려은단 본사 관계자는 “본격적인 폭염과 장마를 대비해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려은단의 제품들과 함께 활기찬 여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