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율 높은 글루콘산 마그네슘 160mg 함유
체내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B1, B6) 2종 배합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흡수율 높은 글루콘산 마그네슘이 160mg 함유된 'PNT 마그네슘 액상 스틱'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제품은 마그네슘 중 가장 흡수율이 좋다는 글루콘산 마그네슘과 함께 체내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 2종(B1, B6)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액상 형태로 섭취하여 신체 내 흡수가 더욱 빠르며, 망고 맛 액상과 더불어 포 형태로 포장되어 섭취 및 휴대가 간편하다.

질병관리본부의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대한민국 성인의 96.3%가 마그네슘 섭취 부족을 겪고 있다. 마그네슘은 신경 전달 물질인 아세틸콜린의 분비 감소를 통해 근육을 촉진시켜 신경을 안정시키고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일상에 있어 스트레스로 눈 떨림이나 근육경련을 겪는 성인에게 있어 필수 영양소이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골프 및 야외 액티비티로 근육 이완 및 활력 보충이 필요한  3050 직장인들에게 근육 건강과 활력 증진을 위해 이 제품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GC녹십자웰빙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GC녹십자웰빙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3일부터 7월 16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PNT 마그네슘 액상 스틱'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PNT(Personalized Nutrition Therapy)는 GC녹십자웰빙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탄생한 생애 주기 별 개인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GC녹십자웰빙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