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100여명 참여, 모두가 행복한 염색 봉사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지난 7월 8일, 도봉구청 선인봉홀에서 ‘2023년 제11회 세븐에이트 데이(Seven-Eight day)’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동성제약은 매년 7월 8일, 자사의 유명 새치 염색약 브랜드인 ‘세븐에이트’의 이름을 딴 염색 봉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행사는 지난 2019년 코로나 이후, 약 4년 만에 재개했으며 도봉구 관내 어르신들 200여 명을 대상으로 염색 봉사를 실시했다.

참여한 동성제약 임직원 모두 즐거운 표정으로 어르신들과 화기애애 담소를 나누며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도봉구청 복지정책과가 함께 참여해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행사에 참여한 동성제약 임직원들은 “오랜만에 세븐에이트 데이에 참여하게 되어 보람차다. 어르신들 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고 지역 어르신들도 “혼자 염색하기 힘들었는데 감사하다.”, “더 오랫동안 염색 봉사해 주셨으면 좋겠다.” 등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는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만나 뵙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모두가 건강하게 매년 염색 봉사로 어르신 분들을 찾아 뵐 수 있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남녀노소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동성제약은 감사의 마음을 지역사회에 환원코자 하는 마음으로 ESG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해, 연말에는 오랫동안 이어져 온 공로를 인정받아 ‘2022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동성제약은 향후 더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건강한 기업으로 나아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