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공식 온라인몰 통해 7월 21일(금), 단 하루 진행
최근 론칭한 ‘마이핏’ 브랜드 제품들을 비롯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1+1 및 최대 70% 가격 인하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무더운 날씨로 인해 체력 보충이 필요한 여름철을 맞아 오는 7월 21일(금) 단 하루, 건강기능식품 등을 최대 70% 가격 인하하는 ‘메가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국제약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마이핏S 효소 플러스 등 동국제약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7%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추가 할인도 가능하며, 출시 1개월 만에 12만병 판매를 돌파한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의 경우 1+1 특별 혜택도 선보인다.

여기에 결제금액이 가장 큰 구매왕 5명에게 16만원 상당의 ‘마이핏 신상 5종세트’를 증정하고, 21일 오전 11시 메가세일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구매 인증 및 소통왕 선물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이번 메가세일에는 최근 출시한 마이핏 주요 제품을 포함해 병풀콜라겐, 아르기닌마스터, 엘리나C플러스 등 인기 있는 건강기능식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동국제약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여름철 지치기 쉬운 체력을 보충하고,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지난 6월, ‘내 건강을 위한 핏(fit)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의미의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을 론칭했다. 마이핏은 크게 마이핏V, 마이핏B, 마이핏S 라인으로 분류하고, 앞으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 건강 설계가 가능한 브랜드 장점을 강조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