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체내 활성산소 증가... '비타민C'로 건강한 여름나기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 ‘멀티비타민 올인원’, ‘메가도스B 비타민B군’ 등 고려은단 대표 상품 프로모션

고려은단은 지난 6일(일) 오후 5시부터 3일간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통해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 등 대표 상품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일 이어지는 폭염으로 여름철 건강 관리가 더욱 중요한 시기이다. 더위가 지속되면 우리 몸의 기초 대사율이 높아지고, 체내 활성 산소 수치도 상승함에 따라 활력이 부족해져 쉽게 지치게 된다. 활성산소 증가로 인한 건강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항산화 효과가 있는 비타민C 섭취가 중요하고 무더위로 인한 피로 회복에는 비타민 B군, 멀티비타민 등의 섭취가 도움이 된다.
 
고려은단은 9일(수)까지 진행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을 통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 ‘멀티비타민 올인원’, ‘메가도스B 비타민B군’,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등 고려은단 인기 비타민 및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8월 7일(월) 오후 7시부터 약 80분간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구매 인증 이벤트와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주문번호와 기대 댓글을 채팅창에 남긴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하루 1병으로 활력을 챙길 수 있는 비타민 드링크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플러스’를 증정한다.
 
또한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과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콜라보한 쏠라C 20정과 80정 1박스를 각각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고려은단 본사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려은단의 대표 건기식들로 활력 넘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