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려 메시지와 수능용 필기구 등 전달

휴온스그룹이 임직원 자녀에게 전달한 수능 응원 선물
휴온스그룹이 임직원 자녀에게 전달한 수능 응원 선물

휴온스그룹이 2024학년도 수능을 치르는 임직원 자녀들에게 응원 선물을 전달했다.

휴온스글로벌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 자녀에게 합격을 기원하는 다양한 물품들을 담은 응원 선물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의 그간 노력에 대한 성과를 기원하고 수험생 자녀 지원에 힘쓴 임직원과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응원 선물세트에는 격려 메세지를 담은 대표이사의 편지와 수능용 필기구, 자사 건강기능식품(ABC 젤리스틱 3종 세트, 루테인 지아잔틴, 홍삼 젤리스틱 100포, 프로 어드밴스드, 메리트 C&B)가 함께 포함됐다.

휴온스글로벌 관계자는 "그간 노력을 바탕으로 스스로 믿고 임하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며 "남은 기간 건강 관리 및 집중력을 발휘해 원하는 결과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휴온스그룹은 임직원 누구나 가정을 돌보며 일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지향하고 있다. 최대 1억 원 무이자 가계자금 대여, 주거 지원(기숙사 등), 임직원 자기개발을 위한 교육 및 비용 지원, 자녀 학자금 지원, 건강검진 지원(본인 지정 1인 포함), 경조사, 복지 포인트, 유연 근무제, 연말 리프레시 휴가 등 임직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