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타이드 화장품 ‘랩클’ 최대 66% 할인
-9월, 랩클 공식몰 회원 가입 시 ‘랩클 일주일 체험 키트’ 무료 제공

현대약품의 펩타이드 기능성 화장품 ‘랩클’이 추석 명절을 맞이해 이달 26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랩클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랩클’ 주요 제품을 최대 66%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한, 이달 랩클 공식몰 회원 가입 시 토너, 크림, 워터패드, 클렌징젤로 구성된 ‘랩클 일주일 체험 키트’ 무료 제공, 랩클 제품을 회원 전용 특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랩클의 베스트 셀러 펩타이드 라인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군으로, 앰플과 크림 등 기초부터 클렌징까지 탄탄한 구성으로 라인업 되었다.
특허 받은 펩타이드 7종을 포함,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 (PEPTIDE20™ Complex) 1,500PPM을 함유해 뛰어난 보습감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따뜻한 마음이 오고 가는 추석을 맞이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식몰을 통한 다양한 할인과 회원 혜택 강화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랩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